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합동택배의 10대 경쟁력을 소개합니다.
01.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전국 영업소들이 07시부터 20시까지 영업합니다.
아침 일찍 영업 개시하기 때문에 급한 고객님들은 새벽부터 도착 화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늦게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고객님 회사 직원들이 정상적으로 근무하고 퇴근할 때 화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02.  고객님의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전 운송물에는 택배보험(소화물 보험)이 가입되어 있습니다.
국내 택배회사 중 일부 회사만 손해보험사에 보험이 가입되어 있습니다. 회사에서 손해보험사(메리츠화재)에 특별
주문하여 설계한 택배보험 상품입니다. 손해보험사에서 고객이 피해를 당할 시 어떤 경로나 관계 없이 변상합니다.
(단, 제품가 300만원 이상은 별도의 보험료를 고객님이 지불하셔야 보험이 가입됩니다.)
03.  우리 회사의 현재 영업소는 타사보다 2배정도 많아 고객님이 어디에 계시든 근처에 있습니다.
픽업기사를 기다릴 시간이 없을 때 바로 근거리에서 보낼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취급소를 제외하고 전국 825개 영업소)
04.  운송료(택배비) 소액지급에 관계없이 카드결재와 현금영수증을 발행합니다.
소액 운송료(택배비)도 현금영수증이나 카드결제를 원할 때 발행 가능합니다.
05.  지연배송의 주범인 차량고장을 최소화하기 위해 현재 95%(3605대) 이상이 신형 차량입니다.
지연배송의 원인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차량고장이므로 이를 방지하기 위해 신형 차량을 사용합니다.
신형 차량일 때는 지연 배송이 거의 없고 사고도 거의 없습니다.
06.  고객님의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하여 차량 당 배송 물량을 최소화하였습니다.
타사에서는 1대 차량이 수익률을 맞추기 위해 150개~200개 고객의 운송물을 배송하다 보니 제일 마지막 고객님은
밤 11시에 배송되는 일이 비일비재합니다. 우리 회사에서는 30개~50개 고객의 화물을 적재하고 배송하여
오전 11시까지 배송완료 하므로 배송 순번으로 인한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합니다.
07.  받는 고객님의 휴대용 PDA로 전자 서명을 하시면 보낸 고객님은 받는 고객님의 인수여부를
          실시간 인터넷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물도착여부를 받는 고객님에게 휴대폰 SNS(문자서비스)로 통보합니다.
픽업 현장에서 배송정보를 PDA로 입력하고 휴대용 프린터로 영수증과 라벨지를 출력합니다.
08.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정기화물이나 택배를 선택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
정기화물은 받는 고객님이 도착 영업소에서 원하는 시간에 찾아가는 서비스입니다. 택배는 고객님이 원하는 장소까지
배송하는 서비스입니다.
09.  오늘 보내면 익일 새벽(오전7시)부터 정기화물을 출고하며, 택배는 오전11시까지 배송완료 합니다.
늦게 배송할수록 고객님들의 반품률이 상승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고, 고객님들의 시간 또한 절약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들은 원자재와 판매 재고를 당일 주문하여 다음날 오전 7시부터 원자재 재고를 찾아갈 수 있고 배송을 원할 시
오전 11시까지 배송완료하므로 창고를 따로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10.  고객님의 제품크기, 중량, 모양, 도착지연과 관계없이 택배로 배송합니다.
고객님의 화물을 가리지 않고 전부 접수받으므로 택배 이용이 편리합니다. 전국 영업소는 기제차를 1대 이상 보유하고
있어 도착 지역에 관계없이 중량물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운송물의 길이가 길어도 1t, 2.5t, 3.5t, 5t, 11.5t, 25t 등
(3605대)를 보유하고 있어 배송이 가능합니다. 화물 크기에 관계없이 적재하기 위해 우리 회사는 보유차량 중 80%
이상 적재함이 윙바디로 되어 있습니다.